아마존 코리아 엑스포 세션 진행 중요 포인트 내용 정리

아마프레스-아마존 코리아 엑스포 세션 진행

아마존 코리아 엑스포
이미지도 마케팅이다 – 아마프레스


아마프레스-아마존 코리아 엑스포 세션 진행 - 이미지도 마케팅이다)

안녕하세요, 아마프레스입니다.
11월 23일 13:30~14:30까지 진행된 아마존 코리아 엑스포의 아마프레스의 세션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약 250분 정도 되시는 고객분들께서 저희 세션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세션 내용은 아마존을 처음 시작하시는 고객분들이 이미지 제작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아마존을 처음 시작하면서, 많은 셀러분들은 이런 의문을 품게 됩니다.

  • 이미지를 제작할 필요가 있는가?
  • 이미지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는가?
  • 이미지에는 어떤 내용을 나타내야 되는가?

아마프레스-아마존 코리아 엑스포 세션 진행 - 이미지도 마케팅이다)



이미지는 고객에게 우리 제품에 대하여 가게문을 열고, 제품을 홍보하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 아니라면, 고객은 바로 다른 제품을 찾아서 나가게 될 것입니다.

이미지 제작에 대하여 스킬적인 부분(포토샵, 일러스트)등은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쉽게 제작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다만 이 이미지를 제작하기 전,

  •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된 우리 제품의 장점은 무엇인지?
  • 우리 제품의 장점을 어떻게 부각 시킬지?
  • 고객이 쉽고, 한 눈에 장점을 알아보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디자인 하는 것이 좋을지?


상기와 같은 의문점들을 많이 해소할 수 있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 제작으로 고객분들의 아마존 셀링이 성공적이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