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스토어 프론트 (Amazon Storefront) 완벽 정리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 (Amazon Storefront)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아마프레스 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가 무엇인가요?

아마존 스토어의 자격 및 게시가 제한된 제품은 무엇인가요?

스토어프론트를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스토어프론트를 개설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1.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가 무엇인가요?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는 아마존 내에서 고객과 중소기업 간의 상호 작용을 훨씬 쉽게 하도록 설계된 기능이며,
아마존 브랜드 등록 절차를 완료 한 판매자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덧붙이자면, 우리 상품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페이지라고 할 수 있으며,
해외 셀러들에게는 자체 홈페이지를 조금 더 쉽게 갖출 수 있는 개념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에 게시가 제한 된 상품이 있다구요?

아마존에서 게시가 제한된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리스팅을 할 수 없는 상품이 있고, 승인 후 판매를 해야 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상품이 있기 때문에 하단에 남겨둔 셀러센트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알코올 – 사전 승인 된 판매자가 판매하는 와인, 주류가 포함되지 않은 와인 및 맥주 제조 키트 및 제품, 주류 관련 액세서리 및 기념품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동물 및 동물 관련 제품 – 살아 있는 동물은 판매할 수 없습니다. 활 어패류 및 갑각류, 농업용으로 사용되는 살아있는 곤충 및 벌레, 인조 모피, 동물 부품 또는 제한되지 않는 제품 (예 : 상어 이빨 장신구)

예술 / 미술 – 카테고리 승인을 받은 판매만 허용됩니다. 아마존 파인 아트 스토어.

자동차 및 파워 스포츠 – 리스팅 판매가 허용됩니다 : 청정 공기 법 표준을 준수하는 것으로 인증 된 새 촉매 변환기, 새 타이어, 자동차 배터리 및 환경 보호국 (EPA)에서 인증 한 휴대용 연료 용기.

화장품 및 피부 / 헤어 케어 (제한)– 화장품은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제품 (피부 크림, 향수, 립스틱, 손톱 광택제, 눈 및 얼굴 화장, 샴푸, 머리 색깔, 치약 및 탈취제)은 모든 연방, 주, 및 현지 법률 및 아마존 정책을 모두 확인하여야 합니다. 판매 전 아마존의 광범위한 준수 점검표 에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체크 해볼 수 있습니다.

통화, 동전, 현금 등가물 및 기프트 카드 

Amazon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수집 가능한 통화 는 아마존에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31 CFR Part 1027 및 기타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귀금속, 보석 또는 보석의 딜러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아마존의 요청에 따라 자금 세탁 방지 프로그램 사본을 아마존에 제공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영양 보충제 – 건강식품 보조제는 비타민, 미네랄, 허브 또는 기타 물질

(예 : 아미노산 또는 지방산)을 섭취하여 식이를 보충하는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들은 종종 정제, 캡슐, 소프트 젤, 젤캡, 분말 및 액체와 같은 형태로 제공됩니다.

광범위한 범위이기 때문에 아마존 준수 점검표  에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 – FCC 인증이 필요한 일부 장치에는 자동 식별 시스템 (AIS) 장치, 광대역 전송기, 휴대 전화, 신호 부스터, 셀룰러 연결 태블릿, 양방향 무전기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토가 필요합니다. 

to his that she had something private to communicate.

전자 제품에 대한 아마존의 규정 준수 점검목록 

제한된 제품 알아보기 아마존의 제한된 제품 정책 (로그인 필요),

더 자세한 제한 사항은  https://www.fcc.gov/oet/ea/rfdevice 및 https://www.fcc.gov/general/equipment-authorization-procedures을 참조하세요.


3. 왜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를 구축해야 하나요?

3.1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을 노출하므로서, BI를 구축하여 고객에게 간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체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시는 셀러에게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짧게 생각하시고 진행 하시는 분은 없습니다.
본인의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은 상당히 긴 시간이 필요하고, 전방위로 노력해야 합니다.


브랜드 스토어는 브랜드 구축 중 하나로 소비자에게 우리 제품과 제품을 만드는 사람에 대한 신뢰도를 줄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Seller Central의 Amazon Storefronts를 사용하면 제품의 사용 가능한 컨텐츠 기능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스토리, 브랜드의 제품이 왜 구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지, 솔루션이 무엇인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면서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 제품 페이지를 만들 수 있기에 제품이 단 한개이더라도, 브랜드 오너분들에게는 스토어프론트 제작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3.2 광고 소재로 활용 가능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 광고 영역-아마프레스

스토어 프론트는 마케팅 요소로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토어 프론트를 구축하고 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sponsored brand ads 광고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광고영역이 넓어지는 것은 물론, 더욱 세밀한 타켓팅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Sponsored product에 비해 광고를 광고주의 마음대로 상품을 지정하거나, 카피라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갈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 제한된 영역 내에서 광고 위치 맞춤설정
  • 추천 이미지 추가
  • 동영상 추가
  • 자신의 광고 카피 작성
  • 동일한 브랜드에 속한 3개의 서로 다른 제품을 광고하도록 선택
  • 다양한 상품의 노출

3.3 다양한 상품을 노출

아마존 내에서 제품을 노출할 수 있는 창구가 하나 더 늘어나게 됩니다.
스토어 프론트는 잠재적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노출할 수 있으며, 콘텐츠의 다양한 성능, 행동, 트래픽 및 판매에 대한 통찰력을 활용하여 스토어프론트를 최적화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존은 스토어에 대한 통계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아마존 스토어 프론트를 개설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아마존 스토어를 개설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1.스토어 – 스토어 관리

2.토어 생성 .

참고브랜드 등록 등록 상태가 “승인상태”이지만 상점을 만들 때 오류가 발생하면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3. 브랜드 표시 이름을 입력합니다. 이는 브랜드의 구매자 표시 이름이며 스토어의 URL 및 이동 경로에 사용됩니다.


5. 맺음말

Amazon Storefronts는 고객의 참여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툴입니다.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이 기능은 Amazon 공급 업체에서만 제공되었었습니다.

저희 아마프레스는 스토어 구축에 대한 브랜드에 대한 제안,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에 맞는 스토어 컨텐츠와 구성을 제안드리고 디자인 합니다.
우리 회사/브랜드에 걸맞는 브랜드 스토어가 필요하시다면, 아마프레스가 전문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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