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제품 순위를 결정 짓는 알고리즘 요소

아마존 제품 순위 알고리즘을 결정하는 요소-아마프레스

아마존에서 제품 순위를
결정 짓는 알고리즘 요소


아마존은 북미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경쟁력있는 시장입니다.
200만 명이 넘는 판매자가 Amazon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마존 시장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아마존 판매의 핵심 전략 중 하나이고, 그 외에 주요 차이점은 특정 요소에 대한 가중치입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Amazon은 고객 검색에 더 많은 관련성을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은 구매자가 판매자가 홍보하려고 한 것 이상을 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Amazon은 검색 결과를 구매자와 더 관련성 있게 만들기 위해 알고리즘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알고리즘 – 간략 요약

Amazon의 SEO는 Google 검색 엔진 알고리즘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고객은 검색 결과에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페이지 를 스크롤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65% 이상의 고객이 아마존에서 제품 조사를 시작합니다. 
따라서 제품 순위가 좋지 않으면 마케팅 및 제품 최적화 노력이 헛될 수 있습니다.

Amazon 검색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1. Amazon PPC는 항상 관련있는 요소로 유지해야 합니다.

아마존 알고리즘에서 PPC 캠페인은 Amazon SEO에 영향을 미치는 원동력 중 하나였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변경되었습니다. PPC 캠페인은 여전히 ​​관련성이 있지만 초점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이제 PPC 판매는 판매의 초기 급증을 일으킬 수 있지만 아마존에서 제품 가시성에 영향을 미치는 원동력 중 하나는 아닙니다.

아마프레스 팁: 이 최신 변경 사항에 적응하려면 이전과 같이 PPC 캠페인을 실행 하되
광고 예산을 다양화하고 제품 목록에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 아마존 외부 광고와 같은 다른 측면도 함께 집중해야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일부로 PPC 캠페인을 살펴보십시오. 

2. 판매 내역 

아마존은 판매 내역의 전체를 조사하여 유기적 결과에서 제품의 순위를 매깁니다. 일관된 판매 이력이 있는 제품 은 아마존 검색 결과 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 합니다.

Amazon A9 알고리즘과 유사하게 최신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제품 판매 이력의 영향도 받습니다. 

3. 오가닉 판매량 

오가닉 결과로부터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매출은 아마존 SEO 알고리즘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검색으로 유입하여 자연 발생되는 매출)
사용자가 제품을 검색하고 검색 페이지 결과에서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면 유기적 판매로 간주됩니다. 

또한 강력한 제품 순위를 보장하기 위해 제품의 재고를 항상 체크해야 합니다. 

4. 판매자 권한

판매자 권한은 리스팅 및 바이 박스 와 같이 Amazon의 통제 하에 있는 판매자 지표를 말합니다. 같은 요인 판매자의 피드백 등급, 반품률 판매자 평판 등 판매에 대해서 얼마나 잘 처리했는가도 역시 영향을 미칩니다.  

아마프레스 팁: 제품 목록이 방대하면 다양한 고객 기반에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잘 취급하고 좋은 리뷰를 쌓으면 판매자 권한이 크게 증가합니다.

많은 재고 와 좋은 리뷰가 있으면 그에 따라 Amazon 알고리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로 인하여 당신이 고객에게 높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고 판매자 권한이 크게 증가한다고 추론합니다. 

5. 유입률

유입을 높이는 데 집중하세요. 아마존, 파트너 사이트 또는 제휴 프로그램 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조회수를 얻으면 오가닉 순위가 향상됩니다. 

아마프레스 팁: 노출을 늘리면서 제품이 관련성이 있고 올바른 카테고리에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방식으로 노출을 늘리려면제품과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찾는데 집중하세요.

6. 클릭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클릭률은 생성된 총 노출 수에서 제품을 방문하는 고객의 비율입니다. 따라서 매력적인 제품 사진과 컨텐츠, 제목은 CTR을 높이는 데 정말 중요합니다.

7. 내부 영업 

검색 결과를 포함하지 않는 Amazon 플랫폼 내에서 생성된 판매를 말합니다. ‘ 자주 함께 구매하는 제품 ‘ 섹션 에서 구매한 제품 이 이 측정항목에 포함됩니다. 이렇게 생성된 판매는 검색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전환율 –

제품 페이지를 본 고객 수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비율입니다. 전환율이 높을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 외부 사이트 판매 

Amazon A10 알고리즘의 최신 항목은 오프사이트 판매입니다. Amazon 목록으로 외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PPC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이를 통해 키워드 순위를 높이고 Amazon에서 더 많은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acebook 광고와 같은 아마존 외부 광고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초보셀러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순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우선 순위를 높이려면 대상 고객에 최적화된 매력적인 제품 리스팅이 있어야 합니다. 
    멋진 사진을 선택하고 제품 목적이나 기능을 설명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 할인 및 프로모션은 순위를 높이는 더 어려운 방법이 되었습니다. 아마존은 할인률과 프로모션에 대한 가중치를 낮추기 시작했습니다.
  • “제품 순위와 리뷰를 높이기 위해 사이트 외부 트래픽이 더 두드러졌습니다. 
  • 리스팅에서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키워드 및 설명 ‘ 섹션 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필드를 사용하십시오 . 
  • 리뷰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사용자 생성 트래픽은 아마존은 물론이고, 외부사이트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 유기적인 Google 순위는 필수적입니다. 고품질 트래픽을 구축하고 높은 도메인 권한을 가진 웹사이트를 활용하십시오.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나 인기 블로거의 리뷰를 받아보세요. 아마존 제품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결론:

아마존 순위 알고리즘은 실제 리뷰 및 판매로 목록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짜 프로필을 찾아내고 위조 및 가짜 리뷰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리스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신 아마존 업데이트에 따라 리스팅 을 최적화하는 데 문제 가 있는 경우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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